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옥구슬언냐~~~~~~~~~~~~~~ 신청합니다.
73
O⎠나현˚❥𓂃𓏧(@kissmee)2026-05-16 22:08:07
|
신청곡 옥구슬언냐~~~~~~~~~~~~~~ |
|
사연 한주도 너무 수고 마니하셨어염.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어염. 너무 덥네요. 건강 관리 잘하시구요. 좋은일만 가득한 하루되어염. 행복동행합니다. 김미화 - 이대로 현당 - 사랑합니다. 최우진 - 사랑은 뷰티풀 |
108개를 담아 신청합니다.
댓글 2
(0 / 1000자)
-
28
청곡 향기가 잘들엇습니다 고운 하세요
-
69
나현부국 오늘도 고생했어요. 로즈향 감사감사ㅏㅏㅏㅏ청곡함께 동행합니다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




마을 (LV.4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