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나현부국^^ 신청합니다.
59
소금인형(@joo9293)2026-05-24 20:14:01
|
신청곡 나현부국^^ |
|
사연 수고 시이작.. 차우리...사심 유비...당신꽃 이명화...유난이다 오은주...지나가는 비 성채...행복쌓기 담아보면서 법향기 가득한... 부처님 가피가...함께...하는 저녁시간.... 예쁜 방송과 함께...~~~~ 쭈우욱.....이어가길...~~ |
108개를 담아 신청합니다.
댓글 1
(0 / 1000자)
-
73
오늘도 수고 마니하셨어염. 늘 좋은일만 가득하기여요. 해피한 저녁시간 쭈욱~~~~~~~~~~~~이어가세요.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





마을 (LV.4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신고
